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Star Rating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4.2/5 (2066 Reviews)
2022년 12월 23일 by 타이어가격

▶ 목차 펼치기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현재 미스터트롯2 은 2022년 12월 22일을 시작으로  방영 예정입니다. TV CHOSUN에서 흔히 다 아시는 TV조선의 트로트 서바이벌 오디션 tv프로입니다.

    미스터트롯2-투표하기

    2020년에 방영되어진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후속작 이면서 내일은 미스트롯 내일은 미스터트롯 내일은 미스트롯2 내일은 국민가수에 이여 5번째 내일은 시리즈입니다. 아래에서 투표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미스터트롯2

    “제 삶을 걸었고, 남은 인생을 걸었습니다” 라고 3년을 기다린 참가자 꿈의 무대입니다. 배우, 슈퍼모델, 보디빌더, 국가대표가 이제부터는 트롯 가수가 될수있습니다.

     

    1절 만에 올 하트를 받은 참가자부터 전원 올 하트를 받으신분까지 있습니다.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미스터트롯2치열하고 뜨거운 마스터 예심을 통과해서 왕관을 거머쥘 참가자는 누가 될 것인지 궁금합니다.

    미스터트롯2 다시보기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앞서 방영된 미스터트롯이 35.7%의 시청률을 기록해 엄청나게 흥행했던 만큼이나 미스터트롯2도 많은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미스트롯1도 미스트롯2처럼 어떤식으로 투표를 할수있을까요 ? 아래 버튼을 통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

    ✅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클릭

     

     

    미스터트롯2 상금

    2022년 6월 24일에 연말에 론칭 확정시되었다는 소식을 접하면서, 상금이 5억 원으로 이전 오디션 프로그램이였던 내일은 국민가수 상금은 2억 원이였습니다.

     

    바로 이전 오디션 프로그램인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1억 원보다 4억 원이나 높은 파격적인 상금을 걸었습니다.

    2022년 7월 5일부터 8월 31일까지 미스터트롯2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자를 모집하였고, 9월 말까지 추가 모집을 받았아 오디션을 진행했습니다.

     

    http://vod.tvchosun.com/vod/2/C202100015/22999/vod.cstv

     

    미스터트롯2 1회

    “제 삶을 걸었고, 남은 인생을 걸었습니다” 3년을 기다린 참가자들의 꿈의 무대!배우, 슈퍼모델, 보디빌더, 국가대표가 이제는 트롯 가수가 된다.1절 만에 올 하트를 받은 참가자부터 전원 올

    vod.tvchosun.com

     

     

    불타는 트롯맨 투표방법

    TV조선에서 2019년 후 매년 방영하였던, 일명 내일은 시리즈(내일은 미스트롯, 내일은 미스터트롯, 내일은 미스트롯, 내일은 국민가수)가 지금까지 모두 '서혜진' PD님께서 기획하였습니다.

    아래에서 투표방법을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클릭 👈

     

     

     

     

    https://www.youtube.com/watch?v=ba4Sc5pJd5k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중간중간 유익한정보 꼭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