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스마트코티지 정확히 알아보기(진천 뤁스퀘어)

별점 (4.5 / 5) | 참여 (100,000)

엘지 스마트코티지 정확히 알아보기(진천 뤁스퀘어)

엘지 스마트코티지 정확히 알아보기(진천 뤁스퀘어)

전기오븐은 5만 원대부터 50만 원까지 다양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제품과 고급형에는 어떤 기능의 차이가 있는 걸까? 홈쿡 열풍에 날로 뜨거워지며 관심받는 장비인 전기오븐을 구매할 시 꼭 체크해야 할 구매 포인트를 살펴봅니다. 12인 가구에 양호한 미니오븐은 주방이 협소한 가정에서도 환영받는 사이즈입니다. 보통 트레이가 1단이 흔하며, 단수가 올라가면 본체의 크기로 인해 음식이 균일하게 가열하기가 어려울 수 있어요. 전반적으로 소비전력이 낮아 전기세 부담은 적지만 그 만큼 예열시간이 길어질 수 있어 요리 시간이 길어질 수 있어요.

평소 요리를 많이 하지 않는다면 아래 미니오븐을 추천합니다.

 

 

엘지 스마트코티지 정확히

엘지스마트코티지는 세컨드하우스의 개념

엘지스마트코티지의 광고문구를 보면 5도 2촌의 라이프를 위해 만든 집이라고 아예 규정짓고 있는 걸 보면, 이 집은 어느 정도 경제력이 되는 사람들의 세컨드하우스 개념으로 상품화된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모든 자재들을 프리미엄급으로 고급지게 먼저 시장에 내놓을 것 같네요. 엘지스마트코티지를 만약 주말에만 이용할 계획이라면 주중에는 태양광발전으로 전기를 생산하여 한전에 팔 수도 있고 에어비앤비를 운영한다든지 해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겠어요. 에어비앤비는 관리에 계속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어 또 다른 노동을 만들어 내니까 그 부분은 좀 고민해 봐야겠네요. 또한 관계자 측은 엘지스마트코티지 뒤편의 창고 부분에 엘지 에너지 설루션에서 ESS배터리를 납품받아서 전기를 저장하여 판매가 가능한 시스템도 계획 중이라고 하니 태양광발전 쪽으로 수익창출은 기대해 볼 만합니다.

엘지스마트코티지는 엘지전자에서 만들었다

너무 당연하게도 엘지스마트코티지 내부에 들어가는 모든 가전제품은 LG전자 제품으로 모두 채워져 있습니다.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건조기, TV 에어컨, 공기청정기, 인덕션, 광파오븐, 와인셀러, 로봇청소기에서 부터 식물재배기 티움에 이르기까지 전자회사답게 화려한 라인업입니다.

이 기기들을 모두 IOT로 연결시켜서 스마트폰에서 이 기기들을 모두 관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