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프리미엄 해외가입(해외에서 우회해서 싸게 가입하기) Star Rating

유튜브 프리미엄 해외가입(해외에서 우회해서 싸게 가입하기)

   
     4.2/5 (2066 Reviews)
2022년 07월 20일 by 타이어가격

▶ 목차 펼치기

    다들 유튜브 프리미엄을 쓰시는지 궁급합니다. 구글에서 구독자의 수 상관없이 유튜브 광고를 게재하는 약관을 추가하여

    몰입도를 방해하는 광고를 더 많이 봐야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광고없이 볼 수 있는 유튜브 프리미엄을 많이 이용하시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유튜브 프리미엄을 국내에서 정상 가격에 이용하면 안드로이드는 월 9,500원으로1년에 114,000원이라는 큰 금액을 납부합니다.

     

    유튜브 사용시간에 비해 합리적인 가성비라는 평이 있지만 광고를 건너뛰기 하기 위해 한 달에 만원이라는 돈을 소비를 굳이 하고 싶지는 않을것도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금액이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해서 유튜브의 계정을 인도로 우회하여 거의 1/5 가격인 2,200원 정도에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뜨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인도우회 결제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목차

      유튜브 프리미엄 해외가입

       

      대표적으로 유튜브 프리미엄을 인도 우회 결제하는 방법은 3가지로 나뉩니다. 첫번째는 Tunnelbear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ip주소를 변경시켜 다른 국가의 인터넷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인 vpn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모바일 스토어나 크롬 웹스토어에서 Tunnelbear를 검색하여 Tunnelbear VPN을 설치합니다. 설치를 한 후에는 회원가입을 합니다.

       

       ✔ 전문가가 말하는 추천 정보

       

      단순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설정하는 간단한 가입입니다.가입한 이메일로 이메일 인증을 확인하고 Tunnelbear 앱에서 지원하는 VPN국가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도 화면을 스크롤하셔서 인도로 이동하시면 VPN이 인도국가로 설정됩니다. 변경 후 유튜브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여기서 유의할 점은 기존 유튜브 어플로 들어가면 안 되고 유튜브 웹사이트를 크롬이나 사파리에서 검색해서 들어가거나

      유튜브 어플을 삭제했다가 프리미엄을 가입한 후 재설치해야합니다.

       

      먼저 유튜브에서 프로필로 이동한 후 설정을 클릭한 후 계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위치를 클릭하시면 접속 국가가 인도로 설정되어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 마지막 작업인 유튜브 프리미업 가입만 하면 되는데요. 우리나라에서는 가족 요금제가 없지만 인도에서는 가족이나 지인 최대 5명과 함께 연결하여 189루피(약 3,000원)의 가격으로 더 저렴하게 이용가능합니다.

       

      이제 결제창이 뜨는데 해외 결제가 가능한 비자카드나 마스터카드가 필요합니다. 카드 번호와 년도등을 다 입력한 후 주소지를 입력해야 합니다.

       

      구글맵을 켜서 인도 지도의 아무 곳이나 클릭하여 나오는 주소를 복사 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프리미엄 결제가 완료되면 구매 항목 및 멤버십에서 프리미엄 적용 기간이 나타납니다.

       

      다음은 인도국가로 우회를 해서 유튜브 프리미엄을 가입했을 때 장단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장점은 뭐라뭐라해도 아주 저렴한 가격입니다.

       

      인도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했을때 1년간 사용했을 경우 24,000원이지만 국내에서 이용을 하면 1년에 125,000원 정도의 금액이 나오니 10만원 정도 저렴하니 엄청 싼 가격입니다.

       

      또 국내에서는 이용이 불가한 가족 요금제나 학생 요금제등으로 할인 혜택을 받아 기존 요금보다 더 싸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모르면 손해! 꿀팁 정보

      아래에서 알아볼까요

       

      유튜브 프리미엄 해외가입 단점

      단점은 갑자기 계정이 정지 당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법적규제에 어긋나는 행위는 아니지만 저렴하게 구매하려고 하는 편법적인 방법이기 때문이고 구글 측에서 VPN을 사용한 것을 인지하고 간혹 계정을 정지시키는 경우가 있습니다.

       

      계정 정지를 풀 수 있는 방법은 딱히 존재하지 않고 새로운 계정을 만들어서 다시 VPN을 이용하여야합니다. 본계정보단 부계정으로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VPN의 특성상 개인 정보가 유출될 수 있는 위험은 존재하기 때문에 잘 판단하셔서 결정을 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부계정으로 처음 만들었을때는 초반에만 가끔 인도 맞춤 영상들이 뜰 수 있으니 계속 새로 원하시는 것을 검색해서 알고리즘을 키우시면 됩니다.

       

      오늘은 이렇게 유튜브 프리미엄 해외가입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