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홈페이지 바로가기 (+쉬운 설명) Star Rating

유튜브 홈페이지 바로가기 (+쉬운 설명)

   
     4.2/5 (2066 Reviews)
2021년 01월 28일 by 타이어가격

▶ 목차 펼치기

     

    유튜브 홈페이지 바로가기

    유튜브에서 최근 재미있는 방송을 많이 해서 즐겨보곤 합니다. 자기 전에 잠깐 보려고 틀었는데 정신 차리니 어느덧 새벽 2~3시는 기본인 것 같습니다. 왜 2~3시까지 시청을 했을 까요 또,유튜브 레드에서 유튜브 맞춤 동영상이 괜찮은 것 같네요 그리고 유튜브 영화 추천도 볼만한 영화 많이 나옵니다. 그러면 유튜브 홈페이지 바로 가는 사이트 링크드릴게요 

    바로가기 하실려면 맨 처음으로 검색창에 유튜브라고 검색을 하면 됩니다

         

        유튜브 홈페이지 바로가기는 영어로 써도 되고 한글로 써도 됩니다. 눌러주시고 검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발간색 박스로 표시된 부위에 유튜브라는 글자 클릭해서 열어줍니다

        유튜브 홈페이지 

        바로가기 눌러서 창이 나타난 걸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 보시고 싶으신 영상 보시면 되겠습니다.

         

        youtube premium 가격

         

        youtube premium 가격 많이들 물어보시는데 중요한 점은 2020.9월부터 가격이 인상이 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그 이전부터 프리미엄을 정기구독 중이신 분들은 이전 금액으로 계속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구독 취소하고 재가입 시에는 인상된 금액이 적용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취소하실 때는 다시 한번 고민해보시고, 최대 6개월간 일시 정지도 가능하니, 일시정지해놓는 것도 좋은 방법 같습니다.

        한국에서는 Youtube Music Premium을 출시하지 않고, Youtube Premium만을 출시했었다. 9월 2일부터 Youtube Music의 전체 서비스 유료화로 인해 Youtube Music Premium도 한국에 출시된다. 가격은 월 8,690원이었으나 2020년 9월 2일부터 10,450원으로 인상되었다.

         

         

        아이 패드 유튜브 이 가격은 해외의 유튜브 뮤직 프리미엄 구독 비용보다 저렴하고, 국내 음원 사이트의 무제한 듣기 이용권과 똑같은 가격이다. 한편, iOS에서 인앱으로 결제를 시도하게 될 경우 부가가치세 포함 14,000원이다. 출시 초기에는 몇몇 해외 음악들이 저작권 이슈로 풀리지 않았으나, 2020년 전후로 그들 음악들도 들을 수 있게 풀리고 있다. 이들 중 몇몇은 타사에서는 아직도 들을 수 없으니 해외 음악을 합법적으로 듣고 싶다면 찾아보는 것도 좋다. 2020년 8월부터 유튜브 프리미엄 중도 취소(환불)를 바로 할 수 있다. 이유는 구글의 법령 위반(전기통신사업법)으로 인해 방통위가 명령권을 발동했기 때문이다.

         

        작성자의 관점에서 보면, 동일한 수의 보기가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아이 패드 유튜브 다운로드도 이에 따라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자가 시청하는 동영상 1회 조회 수는 일반 유튜브 이용자의 3배 정도 된다고 한다. 트위치 스트리머가 유튜브 채널을 운영할 때 위의 내용을 직접 말해준 적이 있다.

         

        유튜브에서 검색하면 나오는 동영상이나 음악은 유투브 음악에서 검색되지 않을 수 있다. 이 경우 재생 목록에 있더라도 재생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저작권 소유자들의 이익 문제인 것 같다. 유튜브 레드 틱톡 유튜브 유튜브 맞춤 동영상이 서비스가 출시되면서 일반 이용자들의 불편이 가중되고 있다. 이 비디오 동안 광고는 점점 더 빈번해졌고,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 더 많은 광고를 시청해야 한다. 판도라 TV 등 국내 UCC 사이트를 연상시키는 더블 광고(범퍼 광고)도 늘었다.

         

        2018년 8월 27일경, 유튜브의 홈 스크린에는 많은 무료 유튜브 비디오들이 있었다. 다음날부터 유튜브의 유료 동영상 수는 계속 증가했지만, 9월부터 다시 공개될 것이다. 그리고 2019년 5월 24일부터 그중 4분의 1이 유튜브 프리미엄 홍보 광고로 등장할 것이다. 게다가, 유튜브 앱을 실행할 때, 그것은 거의 항상 백그라운드 과정이 없을 때 나타나기 때문에, 가벼운 사용자들은 그것이 너무 심하기 때문에 각각의 광고를 누르는 것이 매우 짜증 나고 귀찮다고 말한다. 따라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업데이트를 제거하고 2018년 초 버전으로 되돌리고 있다.

         

         

        유튜브 검색

         

        여러 사람과 함께 만든 노래의 경우, [보기 아티스트]를 클릭하면 먼저 이름이 표시된 아티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일부 외국 가수들은 한국어로 번역되기도 하는데, 이것은 정확하지 않다. 예를 들어, Pomme는 "지혜"라는 완전히 다른 의미로 번역했다."2020년 현재 발매되지 않은 앨범이 많이 있다. 이럴 때는 멜론 같은 국내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일반 유튜버들이 올린 동영상을 감상해야 한다. 또한 앨범 발매 빈도가 길다.

         


        유튜브의 일반 사이트 음악 단가가 너무 낮다. 그것은 국내 스트리밍 플랫폼의 10분의 1에서 10분의 1이다. Spotify는 크리에이터 그룹에 연간 20달러를 배포하지만 유튜브는 1달러 미만이다. 하지만, 이 기사는 음악 회사의 입장을 다루고 있기 때문에, 밥그릇을 보호하는 것은 적용되지 않는 것일 수도 있다. 국내 음반사의 수익 정산 비율도 창작자들에게는 매우 불리하고, 애플뮤직은 과거 론 엔터테인먼트가 한국에 처음 상륙했을 때 주도했던 대형 미디어와 음악 공급 거부로 인해 방해를 받아왔기 때문에 이를 전적으로 신뢰하기는 어렵다. 무엇보다도, 유튜브 프리미엄 사용자들은 그들이 적절한 음질로 음악을 듣기를 원한다면 함께 포장된 유튜브 음악을 사용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몇몇 노래를 듣기로 결심했다면, 주요 유튜브 서비스를 이용할 이유가 없습니다. 유튜브 뮤직이 유투브 브랜드로 짜여진 반면, 그것은 사실 지극히 평범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이기 때문에 수익 분배율은 주요 유투브 서비스와 완전히 다릅니다. 유튜브 뮤직도 이퀄라이저 지원에 나섰다.

         

         

        제가 좋은 영상을 하나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위 영상에서 2:17부터 유튜브에관해 자세한 설명이 나옵니다. 영상을 처음부터 보셔도 충분히 좋으니 이 글과 함께 영상까지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결론

         

        유튜브가 스폰서 광고를 직접 동영상에 담기면서, 유튜브 프리미엄 광고로부터의 자유는 점점 무의미해지고 있다.


        이것에 대한 반론도 있다. 이런 경우, 광고는 바로 뒤집힐 수 있고, 광고를 도배하는 경우가 많지 않아서, 유투버가 아니면 동영상을 보기 어렵다. 또한 유튜브 프리미엄을 사용하여 유튜브 광고를 표시하지 않고 동영상 내 광고를 가리지 않습니다. 유튜브 동영상에 유료 광고가 들어 있어 스트리밍을 시청자에게 표시할 경우 왼쪽 하단에 유료 광고 포함으로 표시돼 유튜브 광고도 포함시켜 바로 넘길 수 있다.


        첫 번째 고객의 경우, 한 달 동안 무료였던 것이 하루에서 두 달로 연장되었습니다. U+ 를 사용하는 고객을 위해 3개월 유튜브 홈페이지 바로가기 무료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이벤트 후 다른 통신사로 전환하더라도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21/02/01 - [it인터넷] - 유튜브 다운로드 하는 방법 사이트 총정리

        2021/01/29 - [it인터넷] - 유튜브 동영상 바로가기

         

        댓글

        3.7/5 (3 Revi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