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 흑백 만화 강국에 한국 웹툰을 소개해요 일본플랫폼 마케팅

별점 (4.5 / 5) | 참여 (100,000)

출판 흑백 만화 강국에 한국 웹툰을 소개해요 일본플랫폼 마케팅

출판 흑백 만화 강국에 한국 웹툰을 소개해요 일본플랫폼 마케팅

엔터노트드라마다이어리 미치마 신 노다. 요지로 분은 인기 없는 소설가인데, 의문의 여인 5명과 한 집에서 반년째 살고 있지요. 시라카와 미나미 후카시마 리라 분은 커피를 좋아하면서 집안에서는 전라로 있고, 츠카모토 히토미 마츠이 레나 분는 호우지차 일본 볶은 녹차를 좋아하면서 예의가 바르고, 고바야시 유키 와가츠마 미와코 분는 아세로라 주스를 좋아하면서 이유가 있는 고교생이고, 스즈무라 미도리 다케다. 레나 분는 우유를 좋아하고, 히라키 나나카 아라키 유코 분은 거물감을 풍기는 여인들입니다.

 



출판 흑백 만화 강국에 한국 웹툰을

6위 소메타니 쇼타

주요 만화 원작 작품 모두 초능력자야 카모카와 요시로 두더지 스미다. 유이치 XXX HOLiC 와타누키 키미히로 신이 말하는대로 사타케 기생수 이즈미 신이치 바쿠만 니즈마 에이지 3월의 라이온 니카이도 하루노부 멋진 외모가 아닌 개성과 연기력으로 정상급 배우에 오른 소메타니 쇼타는 그 다채로운 개성과 표현력으로 다양한 만화 캐릭터 역할을 연기했습니다. 사실 소노 시온의 두더지 같은 작품은 굉장히 평가도 좋고 소메나티 쇼타의 대표작 중 하나이긴 하지만 원작의 캐릭터와는 별개인 소메타니 쇼타 만의 새로운 스미다.

캐릭터를 보여준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Q. 플랫폼 마케팅 업무의 목표는 무엇인가요?

Q. 마케팅 하실 때 가장 신경쓰시는 부분이 궁금해요. 플랫폼 브랜드와 작품을 홍보하는 거죠. 가입율을 높이고, 작품 소비를 증대시키기 위한 활동입니다. 지표 향상을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노력하고 있어요. 이야말로 개인 SNS에 저희 작품 감상평을 남겨주시는 독자분들의 취향을 파악해서 비슷한 작품을 홍보하는 등 브랜드와 콘텐츠를 알릴 수 있으면 전략을 가리지 않아요. 개인 감상을 최대한 배제하는거에요. 작품을 다수에게 홍보하는 업무입니다.

보니 대중적이고 공식에서 추구출하는 보편적인 부분을 홍보하려고 노력해요. 특히 로맨스BLTLGL 장르를 홍보할 때는 공식 커플링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마케팅하고 있어요. 공식이 아닌 2차 창작에 의거한 커플링을 홍보하는 것도 개인 감상이기 때문에, 독자들에게는 구체적인 공식 정보를 전달하려고 합니다.

 



도라에몽 박물관

후지코 F. 후지오 박물관은 만화와 만화 제작자의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의 이름을 따서 도라에몽 박물관이라는 애칭으로 명명되었습니다. 25 년 넘게 인쇄 형태로 존재 해 왔으며 1973 년부터 애니메이션으로 진행되어 왔으며 많은 세대가 도라에몽과 함께 성장했습니다. 이 캐릭터의 영향력은 오늘날까지 계속되고 있으며, 일본 국경을 넘어 전 세계 20개국 이상에서 방송되고 있습니다.

박물관은 도쿄 도심에서 기차로 약 45분 거리에 있는 가와사키에 있습니다.

영어 오디오 가이드가 더 나은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박물관에는 또한 관람실, 만화 열람실, 최고의 사진 캡처 기회를 위한 많은 조각상이 있습니다.

8위 나카지마 켄토

주요 만화 원작 작품 쿠로사키군의 말대로는 되지 않아 쿠로사키 하루토 은수저 하치켄 유고 미성년이지만 어린애는 아냐 츠루기 나오 니세코이 이치죠 라쿠 저는 나카지마 켄토가 엄청 멋진 연기자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 배우가 연기한 만화 캐릭터 역할 중에서도 원작 설정상 전혀 멋진 캐릭터가 아닌 은수저의 하치켄 역할이 최고로 잘 어울렸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나카지마 켄토는 하치켄 같은 평범한 외모의 캐릭터뿐 아니라 원작에서 완전 꽃미남으로 설정된 순정만화 남자 주인공 캐릭터도 많이 연기했습니다.

지금도 보기좋은 음식 영화

최근에 먹는 음식들이 나오는 예능과 드라마들이 대세입니다. 집에서 해먹는 음식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는 추세이고 또 코로나를 거쳐 밀키트도 엄청나게 다양해졌다. 이렇게 먹는것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 원조는 일본 드라마나 만화, 영화가 아닐까 싶습니다. 리틀 포레스트와 푸드파이터, 심야식당, 남극의 셰프, 해피해피 브레드 등등 최첨단 정보의 홍수속에서 바쁘게 살고 있는 우리들에게, 집에서 음식을 만들어 먹는 것이 힐링이 됩니다.

일상의 쉼표가 되어주고 배를 맛있게 채워주며 혼자 혹은 같이 먹는 즐거움이 있기 때문입니다. 카모메 식당처럼 같이 먹는 웃긴 사람들이 곁에 있어도 좋을 것 같다.

자주 묻는 질문

6위 소메타니 쇼타

주요 만화 원작 작품 모두 초능력자야 카모카와 요시로 두더지 스미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 플랫폼 마케팅 업무의 목표는

Q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Q 플랫폼 마케팅 업무의

후지코 F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