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설치 방법 Star Rating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설치 방법

   
     4.2/5 (2066 Reviews)
2023년 08월 01일 by 타이어가격

▶ 목차 펼치기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설치 방법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카카오톡은 대부분 스마트폰으로 이용하는 경우가 많지만, 학교나 회사에서 사진이나 문서, 파일도 카카오톡으로 많이 주고받는데요. 모바일 카카오톡으로 받은 사진이나 문서를 다시 컴퓨터로 옮기는 것이 여간 번거로운 게 아닙니다. 효율적으로 카카오톡에서 받은 데이터를 PC 컴퓨터로 옮기는 방법을 조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색창에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를 검색하시고 카카오톡 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우측 상단에 다운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Windows와 macOS 중에 이용자 환경에 맞게 운영체제를 클릭하시면 설치파일이 바로 다운로드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설치

    설치폴더는 크기가 많은 드라이브하는 선택

    카카오톡을 설치할 폴더를 선택해 주세요. 라고 나오는데 이때 한가지 확인사항이 있습니다. 보통 개인용으로 사용한다고하면 그다지 문제가 없는데 저처럼 업무용으로 사용하다보시면 사진, 파일, 영상등으로 엄청나게 많은 파일들이 쌓이게 된답니다. 이때 용량부족이면 조금 난감하겠지요? 그래서 저같은 경우 HDD를 C와 D로 분배해서 체계는 C드라이브에서 D드라이븐 데이터 전용으로 사용한답니다.

    그래서 저같은 경우는 D드라이브에 카카오톡을 설치했어요. 설치하려는 구성요소를 선택하면 됩니다. 저같은 경우는 화면에서 보이시는거와 같이 3군데다.

    카카오톡pc버전의 특이사항

    카카오톡pc버전을 사용하실 때에는 모바일과 다르게 특정 사항이 있으니 꼭 알아두셔야 합니다. 먼저 pc버전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최초 1회의 모바일 인증이 필요합니다. 당연히 본인이 로그인하는지 확인을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인증 방법은 모바일 메신저로 인증번호가 오고 그것을 pc에서 입력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해킹과 피싱을 방지하기 위해서 카카오톡 1개의 아이디로 한 군데의 PC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PC에서 한 아이디의 메신저로 접속하면 이미 접속 중이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이 점들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