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브라우저 chrome 다운로드 하는방법 Star Rating

크롬 브라우저 chrome 다운로드 하는방법

   
     4.2/5 (2066 Reviews)
2021년 02월 01일 by 타이어가격

▶ 목차 펼치기

     

    크롬브라우저 및 chrome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크롬브라우저 및 chrome 다운로드를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크롬브라우저 및 chrome 다운로드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크롬브라우저

    구글 사에서 독자적인 웹브라우저를 확보할 목적으로 오픈 소스 웹브라우저인 모질라 파이어폭스(Mozilla Firefox) 개발팀을 스카우트한 후, 2008년 12월 11일에 정식으로 발표한 웹브라우저이다. 2015년 5월 기준 전세계 웹브라우저 점유율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chrome 다운로드

     

     

    chrome 다운로드를 시작할건데 의외로 너무나도 쉽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해 chrome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준다 다운로드를 하게되면 왼쪽 하단에 chrome 다운로드 화일이 생성되는데 더블 클릭해주면된다.더블 클릭해주게되면 자동으로 추가파일이 다운로드되고 

    자동으로 설치가 되며 바로 크롬 사용이 가능하다.

     

    크롬 브라우저사용 

    윈도와 OS X, 리눅스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구글의 안드로이드와 애플의 iOS를 모두 지원하므로 어느 스마트폰에서도 동일한 웹 브라우저를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책갈피와 같은 사용자 환경을 지원하여 모든 디바이스에 동일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하며 JavaScript 가상 머신이 JavaScript 웹 브라우저에서 앱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자바스크립트 프로그래밍 언어와 함께 동적 컨텐츠와 기능 표현을 위한 HTML5의 웹 표준을 지원하는 최고의 브라우저입니다. 속도 면에서 자바스크립트 가상 머신은 구글이 만든 오픈 소스 'V8 자바스크립트 엔진'을 사용하는데, 동적 코드 생성과 정확한 가비지 수집이 다른 브라우저보다 빠르입니다. 또한 구글, 페이스북, 트위터와 같은 다른 웹사이트 서버와 통신할 때 하이퍼텍스트 전송 프로토콜(HTTP)보다 더 빠르게 SPDY 프로토콜을 사용합니다.

    위험 사이트 방문을 통제하고 악성코드 다운로드를 방지하는 보안 기능이 포함되며 다국어 번역 등의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밖에 크롬을 기반으로 한 크롬 OS와 크롬 OS가 설치된 '크롬북'이 있습니다.

     

     

    구글 크롬

    구글 크롬 브라우저 프로그램

    software.naver.com

     

    한 눈에 보기

    1. 무료로 설치가 가능하다
    2.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설치가 가능하다
    3. 자동으로 설치되어서 편하다

     

     

    비슷한 분이 많이 읽으신 글

     

    2021/01/29 - [it인터넷] -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추천

    2021/01/15 - [it인터넷] - 유튜브 음악 다운로드 하는법

    2021/01/14 - [it인터넷] - 알약 무료 다운로드

    2021/01/25 - [it인터넷] -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하는법

     

    크롬브라우저 및 chrome 다운로드를 알려드렸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Chrome 웹브라우저

    더욱 스마트해진 Google로 더 심플하고 안전하고 빠르게.

    www.googl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