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중계 Star Rating

해외축구 중계

   
     4.2/5 (2066 Reviews)
2022년 07월 20일 by 타이어가격

▶ 목차 펼치기

    해외축구 좋아하시는 분들은 엄청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라리가와 분데스리가 중계 경기를 시청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해외축구 중계

      먼저 라리가 중계 방송 채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페인 최상위 프로 축구 리그 라리가는 아직 국내에 많은 편은 아닙니다.

       

      그나마 라리가를 공식 방송하는 곳은 SPOTV가 거의 유일합니다. 회원제를 바탕으로 운영하고 다양한 스포츠 경기를 방송하고 있습니다.

       

      해외 방송사는 스페인의 Movistar, Orange, GOL등이 있고 영국의 Premier Sports등이 있습니다. 또한 VPN 즉 가상 사설망으로도 시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Virtual Private Network의 약자로 IP주소를 노출하지 않고 원하는 국가의 인터넷 서버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 전문가가 말하는 추천 정보

       

       

      라리가중계

       

      엄청나게 많은 여러 업체가 있어서 마음에 드시는 곳을 선택하신 후에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우선 원하시는 라리가 중계 VPN 서비스를 선택하신 후에 원하는 국가에 접속을 합니다.

       

      그 후 VPN 연결이 완료가 됐으면 똑같이 사용을 하시면 원래 액세스할 수 없었던 것도 액세스 할 수 있게 됩니다. 어떤 VPN을 선택해서 사용해야 할지 궁금하신 분들도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우선순위가 사용목적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지만 우선적으로 봐야될 보안이나 스트리밍 속도, 신뢰할 수 있는 업체등등을 잘 살펴봐야합니다.

       

      해외축구인만큼 끊김이 없는 VPN일수록 더 좋기 마련입니다. Express VPN, NordVpn, Surfshark, Atlas Vpn등을 추천합니다.

       

      대표적으로 엄청 유명하고 스트리밍 속도도 괜찮고 보안시스템도 엄청 강력한 VPN들입니다. 사람수도 많은 만큼 네트워크 관리고 그만큼 잘 되어 있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고 보안도 괜찮은 VPN 업체들입니다.

      ✔ 모르면 손해! 꿀팁 정보

      아래에서 알아볼까요

       

      분데스리가

      대부분 분데스리가는 국내 채널에서 쉽게 볼 수 없었지만 KBS와 KBS SPORTS등에서 방송을 시작해서 볼 수 있게 됐습니다.

       

      KBS는 온라인 분데스리가중계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걸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 SPOTV NOW에서도 분데스리가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해외사이트의 경우는 미국의 ESPN+ 독일의 SAt.1, DAZN, 이탈리아의 Sky italia등이 있습니다. 분데스리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생중계 채널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분데스리가도 라리가와 같이 가상사설망 VPN을 이용해서 해외 중계 채널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많은 VPN업체들이 있으니 축구 경기에 중요한 고화질이나 안정적인 스트리밍 속도들을 고려하셔서 원하시는 VPN업체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미국의 ESPN+ 방송을 보고 싶으시다면 VPN앱에서 미국을 선택하시고 접속하면 되고 해외에서 국내 방송을 보고 싶으시다면 VPN앱에서 한국을 선택하시고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

       

      태국 PPTV 방송은 경기를 무료로 생중계 해주기 때문에 VPN을 연결한 후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VPN은 Private VPN, Nord VPN, Express VPN을 추천드립니다.

       

      안정적인 속도와 보안등을 고려해서 추천드립니다. 또 보안도 엄청 중요하기 때문에 보안도 고려했습니다. 또한 VPN중에서도 무료 VPN을 사용해도 괜찮으실지 궁금하신 분들도 계십니다.

       

      왜냐하면 유료에 비해서 속도가 느린 VPN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무료 VPN은 보안이 취약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개인정보들이 노출될 우려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업체들을 자세히 살펴보신다음 30일 무료 서비스등을 추천드립니다. 한달동안 유료서비스들을 즐긴다음 해지를 하는 것을 추천드리고 VPN을 잘 찾아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결론

       

      오늘은 이렇게 해외축구중계 보는곳을 알아보았습니다. 스페인의 라리가와 독일의 분데스리가는 축구 팬이라면 무조건 즐거워할 리그입니다.

       

      신뢰하실 수 있는 VPN을 활용하셔서 다양한 콘텐츠들을 즐기시고 좋아하시는 팀도 응원하시길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