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10월29일 AFC 본머스 토트넘 홋스퍼 FC Star Rating

2022년10월29일 AFC 본머스 토트넘 홋스퍼 FC

   
     4.2/5 (2066 Reviews)
2022년 08월 14일 by 타이어가격

▶ 목차 펼치기

    2022년8월29일 노팅엄 포레스트 FC 토트넘 홋스퍼 FC 방영됩니다. 지난 경기 대승을 거두며 리그 선두를 달리는 토트넘이 이번 경기에서도 숙적 첼시에게 승리를 거둘지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2022년8월15일-첼시-FC 토트넘-홋스퍼-FC

    이번글을 통해 경기 전 많은 시청자분들이 예상하는 반응과 추측을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1분의 시간을 투자하여 유익한 정보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첼시 토트넘 예상 선발 라인업

      첼시는 에두아르도 멘디, 칼리두 쿨리발리, 티아고 실바, 세사르 아스필리쿠에타,벤 칠웰, 조르지뉴, 은골로 캉테, 리스제임스 ,라힘 스털링, 메이슨 마운트 , 카이 하버츠 이며 토트넘은 위고 요리스 ,벤 데이비스, 에릭 다이어, 크리스티안 로메로, 라이언 세세뇽, 로드리고 벤탄쿠르, 에밀 피에르 호이비에르, 에메르송 로얄 ,손흥민, 해리 케인, 데얀 클루셉스키이 출전할 계획입니다.

       ✔ 전문가가 말하는 추천 정보

       

      경기중계 보러가기

       

       

       

      첼시 FC

      이번 경기 홈팀인 첼시FC는 개막전에서 에버튼과의 시즌 첫 원정경기에서 PK골로 겨우 승리를 이끌어내면서 프리시즌때와는 조금은 다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첼시FC는 이번 이적시장에서 라힘 스털링과 쿨리발리 선수를 데려오며 공수에 걸쳐 보강을 하였습니다. 

       

      두 선수가 시즌 첫경기에서도 나쁘지 않은 몸놀림을 보여주었지만, 공격진에서 세밀한 부분전술과 임팩트가 아쉬운 경기였습니다. 에버튼과의 경기에서도 전반전에만 유효슈팅 5개와 13번의 코너킥 기회가 있었지만 모두 골로 연결짓지는 못하였습니다. 결국 후반전에 들어와서 얻어낸 PK골로 승리를 기록하면서 체면을 구기게 되었습니다. 

       

      이 경기에서 쿨리발리 선수가 근육경련으로 인하여 교체되어 빠지게 되었지만 이 빈자리 또한 이번 신입생인 쿠쿠렐라선수가 빈 자리를 완벽하게 메워주면서 안정감을 가져 올 수 있었습니다. 티아구 실바가 이끄는 수비라인은 굉장히 안정적이었으나, 마운트 선수와 칠웰 등 아직 공격진에 자리한 선수들의 컨디션이 완전하게 올라오지 않은 모습을 보이기도하였습니다.

      ✔ 모르면 손해! 꿀팁 정보

      아래에서 알아볼까요

       

      토트넘 홋스퍼

      이에 원정팀인 토트넘은 지난 사우스햄튼과의 홈 경기에서 4-1 스코어로 대승을 거두면서 이번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습니다. 지난 사우스햄튼과의 첫 경기에서 손-케-쿨 라인이 선발로 출전을 하였습니다. 

       

      경기 초반 사우스햄튼에게 선제 실점을 당하면서 자칫 경기를 어렵게 풀어갈 수 있었지만 세세뇽 선수의 빠른 동점골과에릭 다이어 선수의 동점골로 인하여 빠르게 분위기를 반전 시킬 수 있었습니다. 토트넘은 이번 이적시장에서 즉시 전력감인 이반 페리시치와 비수마, 벤 포스터 등을 영입하면서 스쿼드를 폭 넓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시즌 첫경기에서는 기존 선발 라인업을 그대로 들고 나와 큰 변화를 느낄수 없었지만 후반 중반 이후 선수교체를 해주며 신입생들에게도 기회가 주어지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번 영입들로 인해 지난 시즌 문제를 보였던 윙백들의 문제와 손-케 라인에게도 휴식을 줄 수 있을것으로 생각됩니다.

       

      토트넘 첼시 팀 뉴스

      첼시는 토마스 투헬 감독은 부상 없이 토트넘을 맞이할 것이며 쿨리발리는 에버튼 전 후반 교체되었지만 문제없이 출전이 예상하고 있습니다.

       

      투헬은 지난 경기와 비슷한 라인업을 꺼내들 것이라는 평가가 나오고 있있습니다.

       

      토트넘은 올리버 스킵은 토트넘의 유일한 부상자일것이며 히샬리송은 징계를 마치고 돌아오지만 벤치에 앉을 것이라는추측과 토트넘 역시 변화없는 선발 라인업을 꺼내들 가능성이 높을 예상을 하였습니다.

       

      2022년8월15일 첼시 FC 토트넘 홋스퍼 FC의 경기가 기대가 됩니다.

       

      이번 첼시와 토트넘의 경기는 실질적으로 3,4위 자리를 두고 경쟁을 펼치는 두 팀간의 대결이라고 볼 수 있을 것 입니다. 지난 시즌 두팀의 맞대결에서 토트넘은 단 한골도 기록하지 못하면서 모두 패배를 기록하였습니다. 

       

      그만큼 첼시는 투헬감독이 이끌고 난 후 토트넘에게 완벽하게 승리를 거두면서 굉장히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전술 또한 3백과 4백을 번갈아 쓰며 전술에서도 완벽하게 승리를 거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시즌의 토트넘의 콘테감독에게는 많은 전술의 다양성을 가져다 줄 수 있는 선수들이 영입이 되어 지난 시즌의 모습과는 달라진 모습을 보여 줄수 있을것으로도 기대가 됩니다. 

       

      손-케라인의 파괴력은 여전하고, 첼시의 수비진은 여전히 두터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2라운드에서 가장 흥미있는 경기가 될 것 입니다.

       

      같이보면 좋은글

       

      2022년8월15일 첼시 FC 토트넘 홋스퍼 FC

       

      2022년8월15일 첼시 FC 토트넘 홋스퍼 FC

      오늘은 한국 일본 축구중계에 관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오늘 7시경 한국과 일본 여자 축구 경기가 시작된다고 하니 이번글을 통해 자세한 정보 얻어가시고 보시는데 도

      upbitin.tistory.com

       

      2022년8월15일 첼시 FC 토트넘 홋스퍼 FC

       

      2022년8월15일 첼시 FC 토트넘 홋스퍼 FC

      오늘은 한국 일본 축구중계에 관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오늘 7시경 한국과 일본 여자 축구 경기가 시작된다고 하니 이번글을 통해 자세한 정보 얻어가시고 보시는데 도

      upbitin.tistory.com

      스포티비 스포츠 경기중계 다시보기 / 등판일정 알아보기

       

      스포티비 스포츠 경기중계 다시보기 / 등판일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경기중계 다시보시및 실시간 중계사이트 다시보기 링크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제가 이페이지하나를 더만들어서 링크를 남기는 이유가 바로 유료 사이트 링크를 바로 걸면 제제를

      upbitin.tistory.com

       

      '중계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0) 2022.12.23
      카타르 월드컵 일정  (0) 2022.12.02
      한국 일본 축구중계  (0) 2022.12.02
      프리미어리그 중계  (0) 2022.07.20
      프로야구 중계  (0) 2022.07.20
      해외축구 중계  (0) 2022.07.20
      스포티비 스포츠 경기중계 다시보기 / 등판일정 알아보기  (0) 2021.08.29
      손흥민 경기중계 다시보기  (0) 2021.08.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