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링크 다운로드 하는 간단한 3가지 노하우 (+내용 추가) Star Rating

동영상 링크 다운로드 하는 간단한 3가지 노하우 (+내용 추가)

   
     4.2/5 (2066 Reviews)
2021년 02월 10일 by 타이어가격

▶ 목차 펼치기

    동영상 링크 다운로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동영상 링크 다운로드하시는 방법을 알게 되실 것입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전체 다 읽어주세요. 아래의 문서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목차

       

      유튜브 음원추출하는 사이트

      아래를 클릭하시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4k다운로더.com ssyoutube.com sconverter.com/ko1
      flv2mp3.by/kr youtubeto.com/ko y2mate.com/kr

      동영상 링크 다운로드

      1. onlinevideoconverter 으로 다운로드

      onlinevideoconverter은 가입이 필요 없다 또한, 무료로 제공한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동영상을 확장자로 변환이가능하며 사이트 내 영상 녹화 기능을 제공한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환경에 호환이 가능하다.

       

      정리

      1.가입이필요없다

      2. 무료로 제공한다

      3.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호환한다.

       

      2. 크롬 내 플러그인을 이용한 다운로드

      크롬 웹스토어 에들어간후 "video downloader"을 검색한 후 다운로드한 다크 롬 웹스토어에 올라오는 앱들은 바이러스 부분에서 안심을 해도 되니 안심하고 다운로드하여도 되겠다.

       

      검색 후 video downloader plus 썸 내일이 초록색입니다. 파란 버튼 chrome에 추가를 누른 후 설치한다. 이 방법으로 사용하게 되면 우클릭 차단 방식 스트리밍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하지만, 몇몇 사이트들은 다운로드를 하지 못하게 HTML을 봉인해놓았다.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다면 다음 방법을 사용해서 동영상 링크 다운로드를 다운로드하여보자.

       

      정리

      1. 가장 강력한 플러그인 툴이다.

      2. 웹스토어에서 설치를 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다.

      3. 바이러스 위험이 없다.

      3. savevideo를 이용한 다운로드

      savevideo 구글에서 검색 후 사이트에 접속을 한다. 초록색 베너 부분에 다운로드할 동영상 사이트를 입력 후 다운로드 버튼을 누른다. 이 방법을 활용하면 대부분의 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예전에는 프로그램 설치 후 유튜브 등 일부 사이트만 사용이 가능했지만 요즘에는 다양한 동영상 다운로드와 편집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여러 사이트에 많은 분들이 유용하게 사용하셨으면 좋겠지만 저작권 문제가 있으니 조심히 이용하도록 하자.

       

      정리

      1. 설치 없이 사용 가능하다.

      2. 여러 사이트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3. 화질이 좋다.

       

      4. 동영상 해상도란?

      비디오 파일의 기본 해상도가 표시됩니다. 비디오 해상도는 모니터 해상도와 직결되며, 모니터가 높을수록 비디오가 높은 파일이 좋습니다. 해상도는 파일마다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세 가지 주요 해상도로 나눌 수 있습니다.

      480p

      480p는 480줄의 세로 해상도를 가리킵니다. 디지털 표준 텔레비전(SDTV)은 보통 640픽셀의 가로 세로 비율이 4:3입니다.
      HDTV(고화질 텔레비전)는 수평으로 854픽셀의 16:9 비율입니다. (854X480) 480p는 EDTV라고 불리는 HDTV만큼 고화질이 아닙니다. 480 해상도는 주로 DVRIP 파일에 사용됩니다.

      720p

      720줄의 세로 해상도를 가리킵니다. 그것은 480p나 더 큰 해상도와 비슷한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HD 비디오의 비율은 1280픽셀(1280X720)입니다. 720p 해상도는 주로 BDRIP 파일에 사용됩니다.

      1080p/1080i

      1080p는 세로 해상도의 1080줄을 가리킵니다. 가로로 1920픽셀의 16:9 비율입니다. (1280X720) p는 Progressive Scan, i는 Interace Scan을 나타냅니다. 인터레이스(Interlace)는 단순히 선을 교차하여 표시하는 비 겨울 주사 방법입니다. 이것 때문에 틈이 보일 수 있습니다.


      반면에 Progressib은 순서대로 선을 보여주는 순차 주사법입니다. 그러므로 인터레이스와는 달리 틈이 없습니다. 결론적으로 p는 i보다 화질이 좋으나 일반 대중이 이러한 격차의 차이를 식별하기는 어렵습니다. 1080p 해상도는 주로 BDRIP 파일에 사용되며, 1080i 해상도는 주로 HDTV 파일에 사용됩니다.

       

       

      제가 좋은 영상을 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위 영상에서 1:21부터 영상 다운로드에 관해 자세한 설명이 나옵니다. 영상을 처음부터 보셔도 충분히 좋으니 이 글과 함께 영상까지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비슷한 분이 많이 읽으신 글

       

      동영상 링크 다운로드를 전달해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포스트가 유용했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