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무선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로드 Star Rating

로지텍 무선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로드

   
     4.2/5 (2066 Reviews)
2021년 02월 01일 by 타이어가격

▶ 목차 펼치기

    로지텍 및 맥 마우스에 대해 탐구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면 로지텍 및 맥 마우스를 이해할 것입니다. 로지텍 및 맥 마우스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

      로지텍 무선 마우스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를 설치하려면 로지텍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로지텍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창 뜰겁니다.

       

       

      오른쪽 맨끝에 고객지원이라는 항목에서 지원 + 다운로드를 클릭 해줍시다요즘 마우스나 키보드 등 주변기기를 사용할 때 드라이버를 설치해야지 여러가지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로지텍 마우스 를본적인 LED나 기본 설정을 보통 사용 하는데  그래도 마우스 감도 때문에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를 설치해서 설정 해 놓고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로지텍 무선 마우스다운 받는 방법과 프로그램 설정하는 방법이 어렵지 않은데 로지텍 드라이버가있는 줄 모르고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그래서 로지텍 통합 드라이버 로지텍 무선 마우스 다운 받고 설정하는 방법  알아보려고 합니다. 

       

       

      로지텍 공식 홈페이지(다운로드)

       

       

      포털 사이트에 '로지텍'을 검색하신후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해줍니다. 지원 + 다운로드에 들어가 검색창과 제품찾기 등이 보일텐데요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를 다운하시려면마우스 및 포인터에 들어가서 제품을 찾으시거나 제품명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로지텍 상단 카테고리에 '지원' 카테고리를 선택하신 뒤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하위 탭을 클릭해줍니다.

       

      저 같은경우엔 로지텍 G900이란 마우스를 쓰고있으니 G900으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마우스를 검색하셨으면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로 검색결과로 해당마우스가 나올텐데요 여기서는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이 보이지 않습니다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을 위해 자세히를 클릭해줍니다

       

       

      모델명 검색

      사용중인 모델명을 검색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로지텍 g402와 g502를 같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g502를 검색을 해주겠습니다.

       

      여러분들은 현재 사용하고 계시는 모델명을 입력하시고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내 기기 클릭

       

      여러가지 모델들이 나오는데 현재 사용중인 모델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페이지가 나옵니다. 

      자세히를 클릭해서 들어오니 다운로드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가 보이는데요


      저 항목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을 클릭하시면 자신의 마우스에 맞는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를 다운할 수 있는 창이뜨는데요

       

       

       

      다운로드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줍니다. "Download Now"를 클릭하시면 프로그램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바로 설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를 누르면 자동으로 이용 약관에 동의를 하게 됩니다. 설치를 클릭해주세요. 

      설치 및 실행

      조금 기다리면 설치가 되고 이제 프로그램을 실행시켜 LED, 감도 등 설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이 완료된 후 실행시키면 아래와 같은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는 마우스에 따라 여러가지 설정이 가능한데요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사용법에 대해 몇가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둘러보기

      설정을 어떻게 하는지, 어떠한 기능이 있는지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하나하나 확인하시고 G HUB 실행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를 실행시킨 뒤 두번째 탭으로가보면 DPI설정이 가능합니다또 마우스 보고율 설정도 가능한데요 보고율에 따라 감도가 다르다는 말도있어요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DPI설정을 해주시면 될거같네요

       

       

      또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세번째 탭에는 마우스 조명설정이 가능한데요색상, 밝기 등이 조절이가능한데요 저는 필요없다고 생각해서 따로 설정하지는 않았습니다

       

       

      기기 선택

      현재 컴퓨터에 연결된 기기들의 목록이 쭉 나열됩니다. 여기서 설정하고자 하는 기기를 클릭해줍니다.

       

      기능키 설정

      많은 마우스 키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앞으로 가기 등 여러가지 기능키를 설정하실 수 있고 매크로도 설정이 가능합니다.

       

       

      감도 설정

      마우스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우스 감도 조절하는 탭입니다. 4개의 DPI를 설정할 수 있어요. 저는 보통 4000으로 놓고 사용합니다. DPI 속도를 조절해보시고 가장 내 손에 잘 맞는 감도에 맞춰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컴퓨터를 사용함에 있어서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 및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로지텍 마우스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를 한번 사용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맥 마우스

       

      맥마우스는 일단 맥OS로 부팅을 해서 연결이 되어서 사용이 되어서 윈도우로 부팅시 자동으로 사용이 되게 되어 있습니다. 물론 윈도우로 부팅후 마우스를 한두번 클릭해 주셔야 연결이 되구요.그래서 맥OS로 부팅후 시스템환경설정안에 마우스에서 매직마우스를 제거해 연결을 해제하시구요.

       

      마우스를 껐다 다시 키면서 시스템환경설정안에 마우스를 실행후 다시 블루투스 마우스 연결을 하신다음 연결이 되어서 사용이 잘 되면 다시 윈도우로 부팅후 마우스를 한두번 클릭해 보셔야 됩니다.

       

      총정리

      1. 로지텍마우스는 쓸만하다
      2. 설치도 쉽다
      3. 고장도 잘나지 않는다

       

       

      함께 보시면 유용한 글

      2021/01/30 - [it인터넷] -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추천

      2021/01/29 - [it인터넷] -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추천

      2021/01/27 - [it인터넷] - 닌텐도 스위치 장단점 정리

      2021/01/27 - [it인터넷] - 에어팟 프로 후기 및 장단점 정리

      2021/01/27 - [it인터넷] - 갤럭시 버즈 프로 기능 및 가격 정리

       

       

      로지텍 및 맥 마우스를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