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추천

2021년 01월 29일 by 타이어가격
   
     4.2/5 (2066 Reviews)

▶ 목차 펼치기

     

    유튜브 다운로드 

    오늘은 유튜브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어떻게 다운로드를 쉽게하는지에 대해서 알수있으실겁니다. 60초안에 보실수있도록 완벽 정리했습니다.

     

    바쁘신 분들은 목차를 사용하시면 돼요.아래에서 모두 설명해드릴게요.

     

    목차

    1.유튜브 다운로드 사이트
    2.youtube 웹 사이트
    3.유튜브 동영상 프로그램
    결론

    유튜브 다운로드 사이트


    집에서 유튜브를 보고있으면 음원이나 영상을 소유하고 싶으신적 다들한번씩은 있으시죠? 인터넷과 사용없이 mp3만 추출하여서 감상용으로 사용할수 있는데 다양한 프로그램과 애플리케이션이 개발되어있어요 무료로 사용할수있는 애플리케이션을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 유튜브 다운로드하러가기

     

     

    4kdownload는 프로그램사용이 설치하지않고 깔끔하게 사용할수 있도록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한국어가 지원되니 쉽게 사용 가능합니다

     

    youtube 웹 사이트


    ✔ 웹사이트로 다운로드하기

    아래에서 알아볼까요

    유튜브가 국내 애플리케이션(앱) 이용시간 1위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유튜브 동영상의 고화질 다운로드를 가장한 피싱 사이트가 등장해 사용자의 주의가 요구됩니다.

    안철수연구소가 유튜브 고화질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로 위장해 피싱 사이트에서 '블루크랩 랜섬웨어'를 유포한 사례를 발견했다고 6일 밝혔습니다. 블루크랩 랜섬웨어는 사용자 PC의 파일을 암호화하고 해독하는 대가로 돈이 필요합니다.

    공격자는 취약한 웹 서버(사용자가 요청한 웹 페이지를 인터넷 브라우저로 제공하는 서버)를 압수하고 '유튜브 비디오 고화질 다운로드' 키워드를 이용해 악성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이후 사용자가 검색 포털에 '비디오 고화질 다운로드' 관련 키워드를 입력하면 공격자가 제작한 피싱 사이트가 검색 사이트에 노출됩니다. 사용자가 피싱 사이트에 액세스하고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면 압축 파일(.zip) 형식의 파일이 다운로드됩니다.

    자바스크립트 양식에서 파일의 압축을 풀고 파일을 실행하면 '관리자 권한'이 필요한 팝업 창이 나타나고, 무심코 '예'를 누르면 사용자의 PC가 블루크랩 랜섬웨어에 감염됩니다. 사용자가 아니요를 누르거나 PC를 재부팅하려고 해주셔도 팝업 창이 계속 나타나 예 버튼을 클릭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자는 공식 경로를 사용하여 운영 체제(OS)를 다운로드해야 하며 인터넷 브라우저, 애플리케이션, 사무실 SW 등의 프로그램을 최신 버전의 백신 프로그램과 함께 다운로드해야 하며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아카이브에 백업하는 등 보안 규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김동현 안철수연구소 연구원은 "지난해부터 피싱 사이트를 이용한 꽃게 랜섬웨어 유통 사례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랜섬웨어는 감염 후 반전이 매우 어려운 만큼 공식 채널에서 파일을 내려받아 최신 버전의 백신 프로그램을 유지하는 등 기본적인 보안수칙을 지켜야 합니다.

     

    유튜브 동영상 프로그램


    유튜브 동영상 프로그램을 내 티스토리로 퍼오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유트브를 검색합니다 그리고나선 자신이 복사할 동영상에들어가신후 소스 코드 복사 눌러줍니다

    그러고선 소스를 티스토리 html에 붙여넣기를 합니다.

     

    또한가지방법 싸이트에들어가서 유튜브 앞에 SS자를 입력한후 엔터를 친다 엔터를 치면 다운로드 사이트로 바로 이동할수있다.

    유튜브 모바일 다운

    클립 다운을 다운로드해서 모바일로 다운로드받으면 유튜브 광고 노래를 들을수 있어서 정말이지 편한 사이트같다

    별5개 주겠다.유튜브 red 로 보는데 유튜브 모바일 다운 을하게되면 정말 편할것같다.

     

    제가 좋은 영상을 하나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위 영상에서 1:17부터 유튜브 다운로드 방법에 관해 자세한 설명이 나옵니다. 영상을 처음부터 보셔도 충분히 좋으니 이 글과 함께 영상까지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결론


    1. 유트브 음원추출은 4KDOWONLOAD 사이트를 이용하자
    2. 유트브에서 내티스토리로 음악을 퍼올수도 있다
    3. 유튜브 모바일 다운할려면 클립 이라는 어플을 이용하자

     

    유튜브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대해서 알아보았는데 이해가 가셨을까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해보시고 댓글에 남겨주세요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길지 않은 글이지만 핵심만 전달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아이유 'celebrity' 뮤직비디오, 유튜브도 장악 [종합]

    가수 아이유(IU)의 신곡 '셀러브리티(Celebrity)'가 음원 차트는 물론, 유튜브에서도 화제다. 28일 오전 10시 기준 유튜브 인기동영상 1, 2위에 'Celebrity' 뮤직비디오 영상이 올랐다. 1위는 원더케이 채

    enews.imbc.com

     

    댓글

    3.7/5 (3 Revi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