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치트 무료조회 Star Rating

더치트 무료조회

   
     4.2/5 (2066 Reviews)
2022년 07월 20일 by 타이어가격

▶ 목차 펼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더치트 무료조회에 대하여 알려드리려합니다. 요즘따라 중고 거래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중고 거래는 직접 만나서 거래하는 직거래가 아닌, 택배로 거래할 때는 사기의 위험성이 있습니다. 노트북을 샀는데 벽돌이 왔다.. 이런 설들은 정말 유명하지요.

     

    그래서 이런 중고 거래를 할 때 사기를 방지할 수 있는 '더치트' 사용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앞으로 중고 거래를 할 때 마다 쉽고 간단하게, 사기인지 아닌지 구분할 수 있기에 잠깐만 시간을 내 주셔서 끝까지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더치트 무료조회에 대한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더치트란?

      '더치트'는 2006년, 비영리 목적으로 개설 된 국내 최초 '사기 피해 정보공유 사이트' 입니다.

       

      휴대전화 번호나 계좌번호를 검색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중고나라나 번개장터 등의 사이트의 중고 거래 사기꾼들을 걸러낼 수 있으며, 만약 사기를 당했다면 그에 대한 올바른 대응책도 알려주는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휴대폰 어플리케이션으로도 있어 언제나 간단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 전문가가 말하는 추천 정보

       

      더치트 무료조회 방법

      더치트가 무엇인지 알아보았으니, 이제부터 상대방이 사기꾼인지 아닌지 무료로 조회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휴대폰 어플리케이션과 더치트 홈페이지, 2가지 방식을 하나하나씩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모르면 손해! 꿀팁 정보

      아래에서 알아볼까요

       

      더치트 어플리케이션으로 무료조회하기

      먼저 휴대폰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조회하는 방법부터 알아보자면,우선 안드로이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아이폰은 앱스토어를 통하여 더치트를 검색하신 뒤,맨 위에 나오는 '더치트 - 사기피해 정보공유 공식 앱'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아주시면 됩니다.

       

      설치가 끝났다면 더치트 어플리케이션으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처음 나오는 메인 화면에서 바로 의심 휴대전화 번호나 계좌번호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 번호나 계좌번호를 검색하시면 결과가 나오는데, 그 번호로 신고된 사기내역이 없다면 '피해 없음'이 나오고, 만약 피해가 있었다면 피해 사실들이 나오게 됩니다.

       

      또한 의심이 가는 판매자가 있다면 '피해 등록 감시'에 등록을 하여, 나중에라도 피해 사례가 나타나면, 바로 푸쉬 알림이나 이메일로 알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더치트 홈페이지에서 무료조회하기

      PC에서 홈페이지를 통하여 무료로 조회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우선 더치트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더치트 홈페이지 링크 -> (https://www.thecheat.co.kr)

       

      들어가시면 바로 검색창이 나오는데, 휴대전화 번호로 검색하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야하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계좌번호 검색은 로그인을 하지 않으셔도 이용하실 수 있는데,좌측 하단의 '계좌 유효성 확인'으로 들어가시면 바로 계좌번호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에서는 휴대전화 번호나 계좌번호 검색 이외에도, 사기를 당하신 분들끼리 공동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더치트 홈페이지에서 '홈'을 누르신 후. 우측에 있는 '공동대응'으로 들어가시면같은 사기꾼들에게 당한 사람들끼리,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을 이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사기꾼 검거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은 여기까지 더치트 무료조회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중고거래를 할 때, 직거래로 하면 사기당할 위험이 적어지지만 서로 장소와 시간을 정하여 직접 만나야하는 것이 굉장히 불편하고 귀찮기에, 많은 분들이 택배, 등기거래를 선호하시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런 택배, 등기거래는 사기의 위험성이 굉장히 높기에 거래를 하시기 전, 판매자의 휴대전화 번호와 계좌번호를 제가 설명드린 2가지 방법 중 편하신 방법으로 미리 검색하셔서, 이 번호로 신고된 피해 사례가 있는 지 없는 지 먼저 찾아보신 뒤 거래를 진행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제가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 입니다. 지금까지 긴 글 읽으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