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홍미노트 11 프로 주요 스펙과 부정적으로 작용하는 평가를 받는 이유 Star Rating

샤오미 홍미노트 11 프로 주요 스펙과 부정적으로 작용하는 평가를 받는 이유

   
     4.2/5 (2066 Reviews)
2023년 10월 19일 by 타이어가격

▶ 목차 펼치기

    샤오미 홍미노트 11 프로 주요 스펙과 부정적으로 작용하는 평가를 받는 이유

    말레이시아Malaysia 생활 1. 홍미 6 프로와 새로운 폰의 구매 2. 홍미 메모 10 프로의 만족과 불이행 사항 3. 긱벤치Geekbench 사태와 삼성, 샤오미 말레이시아와 우리나라에서 둘 다. 사용하기 위해서 홍미 메모 10 프로Redmi Note 10 Pro를 구매하였습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폰은 2018년에 구입한 샤오미의 홍미 6 프로였습니다. 새로운 폰을 산 시점에서 홍미 6 프로를 4년 사용하였지만, 홍미 6 프로는 여전히 좋은 폰이었습니다.

    하지만 4년 된 안드로이드 폰을 사용하는데 인내심이 필요했습니다. 어쨌든 모종의 이유로 새 폰을 구입해야 해서 무슨 폰을 살까 하고 성실히 인터넷을 뒤져보고 집 옆에 있는 이온몰Aeon Mall에 가서 팔고 있는 폰을 구경하기도 했습니다.

     

     

    샤오미 홍미노트 11 프로 주요

    홍미 메모 10 프로의 만족과 불이행 사항

    새로 홍미 메모 10 프로를 구매하여 사용하면서 만족한 점입니다. 6.67 인치의 넓은 올레드 화면과 고주사율 120Hz 지원 이것만으로 다른 결점을 상쇄합니다 스펙 대비 다른 회사 제품보다. 저렴 후면 카메라 1억 800만 화소 구입할 때 MIUI 12 였지만 MIUI 13으로 업그레이드됨 얼마나 어느정도로 오래 지원되는지 모릅니다 듀얼심 지원 이어폰 잭 지원 아직까지 주로 이용하는 유선 이어폰, 헤드셋이 있는데요 내장 스테레오 스피커는 기대한 것보다.

    소리가 괜찮음 고속 충전 지원 홍미 메모 10 프로는 제가 사용하기 적절한 폰입니다. 사실 차고 넘칩니다. 특히 넓은 화면과 고주사율을 지원하므로 동영상을 볼 때 좋습니다.

    무난한 디스플레이와 아간편한 카메라 기능

    디스플레이나 스피커의 경우 이전 작들과 비슷한데, 카메라의 경우 다운그레이드가 되었다고 해도 무방합니다. 카메라 접사 기능의 화소 수가 낮아졌고, 동영상 촬영이 최대 풀 HD 30 프레임까지만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손떨림 방지나 야간 촬영 기능을 고려해본다면 카메라 기능의 경우 같은 가격인 갤럭시 A53이나 A52S와의 격차가 꽤 크다고 평가받습니다. 배터리 충전은 체감 효과가 꽤 좋아졌는데, 급속 충전을 지원하면서 완충까지 걸리는 시간이 30분 이상 단축이 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샤오미 홍미메모 11 프로에 대한 평가는 이전 샤오미 스마트폰들과 비교했을 때 성능이 좋아지긴 했으나 그 차이가 크지 않다는 평입니다. 카메라 접사 기능, 영상 촬영 등 일부 기능에 있어서는 다운 그레이드가 되기도 했습니다.

     



    샤오미 Redmi Note 11 Pro 5G 구입기

    샤오미 홍미메모 5 프로를 배터리도 셀프로 교체를 해가며 4년 넘게 사용했는데, 또 슬슬 배터리를 교체해야 할 때가 오는 것 같은 느낌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오래 사용합니다. 보니 사양에 비해 조금 무거운 앱을 사용할 때에는 버벅거리는 듯한 느낌도 생기기 시작했고, 이제는 슬슬 폰을 바꿔야 할 이유가 5가지는 넘게 생기기 시작한 후로 유튜브에서 스마트폰의 리뷰 영상들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그냥 더 쓸까. 아니면 살까. 를 계속 숙고하며 유튜브에서 영상들을 보고 있자니. 이런 쓸데없는 스마트폰 리뷰 영상들을 볼 시간에 그냥 질러버리는 게 시간적으로 이득이라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고, 마침 당근마켓으로 미개봉 신품을 정말 착한 가격에 올린 분을 발견해서 바로 업어왔어요.

    긱벤치Geekbench 사태와 삼성, 샤오미

    저의 동거인은 삼성의 충성고객입니다. 동거인의 최초 휴대폰은 아이폰 3GS였는데 아이폰 4까지 사용하고는 계속 삼성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 제가 한번 LG 옵티머스 폰을 사준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동거인은 언제나 삼성만 고집하고 있습니다. 어쨌든 5년 뒤 새 폰에서 샤오미를 검토하지 않는 이유는 얼마 전의 긱벤치Geekbench 사태 때문입니다. 얼마 전 삼성전자의 갤럭시 폰의 성능 제한 사건으로 시끄러웠습니다.

    저의 동거인처럼 이런 일에 신경 쓰지 않는 사람이야 성능 제한에 관계없이 갤럭시 폰을 사겠지만, 저는 이일을 굉장히 필요한 사안으로 생각했습니다. 그런데요 얼마 뒤 샤오미의 폰도 유사한 유형의 긱벤치 성능 제한 사건으로 샤오미 폰도 갤럭시 폰과 마찬가지도 긱벤치 사이트에서 퇴출되었습니다. 제가 샤오미의 충성 고객도 아니고, 단순히 가성비로 샤오미 폰을 두 대 구입했을 뿐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홍미 메모 10 프로의 만족과 불이행

    새로 홍미 메모 10 프로를 구매하여 사용하면서 만족한 점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난한 디스플레이와 아간편한 카메라

    디스플레이나 스피커의 경우 이전 작들과 비슷한데, 카메라의 경우 다운그레이드가 되었다고 해도 무방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난한 디스플레이와 아간편한

    샤오미 홍미메모 5 프로를 배터리도 셀프로 교체를 해가며 4년 넘게 사용했는데, 또 슬슬 배터리를 교체해야 할 때가 오는 것 같은 느낌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