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릴스 올리기( 노래 bgm) Star Rating

인스타그램 릴스 올리기( 노래 bgm)

   
     4.2/5 (2066 Reviews)
2023년 10월 19일 by 타이어가격

▶ 목차 펼치기

    인스타그램 릴스 올리기(+노래 bgm)

    모바일 인스타그램 좋아요 누른 게시물 확인 방법 1. 인스타그램 앱을 실행합니다. 2. 프로필 사진을 클릭합니다. 3. 삼디다스 탭을 클릭합니다. 4. 내 활동 탭을 클릭합니다. 5. 반응 좋아요 탭을 클릭합니다. 6. 본인이 좋아요 누른 게시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택 버튼을 클릭합니다. 취소하고 싶은 게시물을 선택합니다. 좋아요 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좋아요 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인스타그램 릴스 올리기노래

    스레드와 인스타 차이점

    instagram은 사진 및 영상을 주 메인으로 올리는 SNS였다면 Threads는 텍스트 위주의 피드가 특징입니다. 스레드는 한 게시물 당 최대 500자까지 작성할 수 있어 짧고 간결하게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공간입니다. Threads는 실시간 소통 공간으로 텍스트최대 500자와 사진, 영상5분 이내를 올려둘 수 있으며 게시글 수정은 불가합니다. 사진 비율을 바꿀 수 없으며 PC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계정 차단하기

    먼저 본인이 차단하고 싶은 계정의 아이디를 확인해야 합니다. 계정을 확인해서 차단하는 방법은 DM 메시지를 확인하는 방법과 아이디를 검색하는 방법 두 가지가 있습니다. DM 메시지로 계정 차단하기 인스타그램 메인 피드에서 우측 상단의 비행기 모양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본인이 받은 DM 메시지들이 뜨게 되는데요. DM 메시지는 주요, 일반, 요청 3가지 그룹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주요 그룹은 본인이 팔로우했거나 나와 맞팔이 된 사람들의 DM이 저장되는 곳입니다.

    보통 메시지를 주고받게 되면 여기에 저장이 되어 있습니다. 만약 본인이 차단하고 싶은 계정이 주요 그룹에 있는 계정이라면 아이디를 확인하고 검색해서 해당 계정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왕따 당했나. 빅뱅 탑 탈퇴 이유, 과거 일화 재조명

    투머치토커

    지난 2023년 6월 2일 투머치토커 9화에서는 라이브 방송에서 빅뱅 출신 탑의 은퇴 번복에 대해 이야기 했습니다. 최정아 기자는 "공식 발표는 아니고 자신의 SNS에 비트 작업 중인 영상을 올리며 컴백을 위한 것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왔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탑의 은퇴 번복에 대해 언급했는데, 최정아 기자는 연예인들이 컴백 안 해요라고 하는 말을 믿지 않습니다.

    당시 상황이 힘들 때 반발 심리 같은 것들이 있어서 지친 마음 때문에 언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앞서 탑이 SNS에서 누리꾼들과 이와 관련해 설전을 벌인 사건에 대해 언급 하기도 했습니다. 한 누리꾼은 자숙이나 해라. 인스타 X 하지 말고 복귀도 하지마라고 비판 하자 탑은 네 하느님 더도 할 생각 없습니다라고 말한 바 있습니다.

    커버사진 설정 하기

    동영상 수정에서 클립 추가뿐만 아니라 문구를 추가하거나 스티커를 넣을 수도 있습니다. 모든 수정이 완료되었다면 화살표 버튼을 눌러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이미지 위에 커버 편집을 선택해서 프로필에 노출되는 이미지 부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래 동영상을 드래그해서 원하는 사진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카메라 롤에서 추가 버튼을 누르면 동영상에 없는 전혀 다른 사진으로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새 동영상 추가 및 수정하기

    동영상 하나만 올리고 싶다면 4번으로 넘어가세요. 추가로 사진이나 동영상을 넣고 싶다면 하단의 동영상 수정을 선택합니다. add clips 아니면 클립 추가 버튼을 눌러 2번과 동일한 방식으로 사진이나 영상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단 오디오의 길이가 짧을 경우 오디오가 없는 부분은 노래가 나오지 않기 때문에 오디오 길이에 맞춰서 영상을 수정해주세요 수정이 완료되면 다음 버튼을 선택합니다.

    제한 해제하기

    제한한 인스타그램 계정을 2가지 방식으로 간단하게 제한 해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한한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들어가줍니다. 이미 제한한 계정은 이렇게 프로필에 이미 제한되었다는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프로필에서 제한 해제를 누르면 곧바로 계정 제한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우측 상단의 세 줄을 선택 설정 개인정보 보호 제한된 계정으로 들어가서 제한한 계정을 간단하게 해제해볼 수 있습니다. 계정 제한 해제를 하게 되면 제한시 요청 그룹에 있던 메시지가 주요 그룹으로 이동해서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이렇게 인스타그램 메시지와 계정을 차단제한하고 해제하는 방법을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아래의 인스타그램 관련 포스팅도 함께 확인하시면 유익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스레드와 인스타 차이점

    instagram은 사진 및 영상을 주 메인으로 올리는 SNS였다면 Threads는 텍스트 위주의 피드가 특징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계정 차단하기

    먼저 본인이 차단하고 싶은 계정의 아이디를 확인해야 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계정 차단하기

    투머치토커지난 2023년 6월 2일 투머치토커 9화에서는 라이브 방송에서 빅뱅 출신 탑의 은퇴 번복에 대해 이야기 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