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21 FM 라디오 이어폰 구매 성공 후기 Star Rating

갤럭시 S21 FM 라디오 이어폰 구매 성공 후기

   
     4.2/5 (2066 Reviews)
2023년 10월 21일 by 타이어가격

▶ 목차 펼치기

    갤럭시 S21 FM 라디오 이어폰 구매 성공 후기

    얼마전 아이폰12와 갤럭시 S21 중 생각을 거듭합니다. 갤럭시 S21 일반모델을 자급제폰으로 사전구매를 했었는데요. 사전구매 후 사은품으로 받은 상품 중 한가지가 바로 무선 이어폰인 갤럭시 버즈 라이브입니다. 최근 새로 발매한 갤럭시 버즈 프로가 엄청 좋다고 하던데 갤럭시 버즈 프로는 갤럭시 S21 울트라 버전 사전구매자에게만 사은품으로 주네요. 갤럭시 S21과 S21 모델 사전구매자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사은품으로 받습니다. 갤럭시 버즈 생방송은 흰색, 검은색, 미스틱브론즈의 3가지 색상으로 되어 있는데요. 이중 제가 선택한 색상은 미스틱브론즈로 약간 로즈골드와 비슷한 색상의 모델입니다.

    구성품은 케이블, 좌우 이어폰, 케이스, 윙팁으로 아주 단촐한데요. 통신기기 처럼 버즈 라이브에도 충전기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갤럭시 S21 FM 라디오 이어폰

    애플기기가 아닌 기기와의 연동성

    애플기기가 아닌 다른 기기들 예를 들면 안드로이드와 맥을 사용한다거나 아이폰에 윈도우를 사용하는 경우 연동성이 떨어지는 부분이 있습니다. 아이튠즈로 흔히 비유되는 윈도우와 아이폰의 연동은 악명이 높으며 아이튠즈의 잘못된 설정주로 동기화에서 발생으로 인해 아이폰의 파일이 삭제되는 사용자들도 항상 발생됩니다. 만약 스스로가 윈도우와 아이폰의 잦은 파일 이동이 필요합니다.면 별도의 클라우드를 사용하시어 데이터를 옮기시거나 갤럭시를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애플기기가 아닌 기기와의

    갤럭시노트10 5G 스타워즈 에디션

    1,000대 한정으로 나왔던 갤럭시노트105g스타워즈에디션. 3040대의 최고의 만화 중 하나로 꼽히는 스타워즈 시리즈. 보지 않았어도 암 유어 파더라는 명대사는 대부분이 알고 있습니다. 요다와 다스베이더 등등 유명 캐릭터도 많습니다.. 검은색 베이스에 빨간색으로 포인트 준 디자인이 인상적입니다. 구성은 갤럭시노트105g, 갤럭시버즈, 전용래더케이스, 스타워즈 컬렉터 아이템이였다. 전용 UI도 스타워즈 팬들의 만족이 될 정도로 잘 뽑았다고 생각됩니다.

    갤럭시 벤츠 버전 S22 울트라 5G 메르세데스EQ갤럭시 S22 울트라 벤츠에디션은 SKT와 콜라보로 이뤄졌다. 메르세데스 벤츠와 콜라보이며 2천대 한정 제품입니다.

     



    애플 구독 서비스의 자연스러운 사용

    애플의 구독 서비스인 아이클라우드, 애플 뮤직, 애플 티비 플러스, 애플 아케이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아이폰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애플 아케이드를 제외한 나머지 서비스는 안드로이드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애플 뮤직의 경우, 안드로이드앱도 있지만 애플 기기에서 사용하는 것보다. 좋지 못하며 아이클라우드와 애플 티비 플러스의 경우 모바일 웹사이트를 통해 사용 가능하지만 앱자체는 없어 사용에 일정부분 까다로운 부분이 있습니다.

    애플 뮤직, 애플 티비 플러스, 애플 아케이드 모두 애플 기기에서 아주 놀라운 기능과 연동성 편의성을 가진 서비스들이며 만약 이와 같이 서비스를 네이티브로 사용하기를 원한다면 아이폰 구매를 추천합니다.

    가격의 급락

    갤럭시는 아이폰에 비해 가격방어가 되지 않습니다. 중고로 구매할 경우 이는 가장 큰 혜택이 되지만만약 핸드폰을 구매 후 중고로 판매할 계획이시라면 갤럭시를 구매하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최근 갤럭시 S23을 시작으로 능력의 경우 어느정도 상쇄되었기는 하지만 OS의 차이로 인해 게임 등의 작업에서 아이폰이 갤럭시에 비해 조금 더 원활하고 빠른 모습을 보여줍니다. 따라서 스스로가 게임 등 성능을 요하는 작업을 많이 한다면 갤럭시가 아닌 아이폰 구매를 추천합니다.

    앱 생태계

    핸드폰 처음에는 아이폰의 앱 생태계가 더 풍부한 것이 사실이었습니다. 다만, 현재 두 핸드폰 모두 앱생물과 무생물의 공동체는 아주 풍부한 앱생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폰에서 사용 가능한 일부 앱이 안드로이드에 없는 경우도 있고 아이폰에는 있지만 안드로이드에만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만 대부분의 앱이 대체가능한 다른 앱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이 부분은 걱정하실 필요가 없긴 하겠지만 만약 불안하시다면 인터넷에서 그 앱이 있는지 확인 가능하니 한 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스스로가 지갑을 잘 잊어버리거나 지갑을 들고 다니고 싶지 않거나, 통화녹음이 필요하며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스마트폰의 파손이 잦은 사람의 경우 갤럭시를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애플기기가 아닌 기기와의

    애플기기가 아닌 다른 기기들 예를 들면 안드로이드와 맥을 사용한다거나 아이폰에 윈도우를 사용하는 경우 연동성이 떨어지는 부분이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갤럭시노트10 5G 스타워즈

    1000대 한정으로 나왔던 갤럭시노트105g스타워즈에디션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갤럭시노트10 5G

    애플의 구독 서비스인 아이클라우드, 애플 뮤직, 애플 티비 플러스, 애플 아케이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아이폰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댓글